바코드 RFID 비전 키오스크 문의

1D 2D 바코드 RFID PDA S/W 오토라벨러 비전 센서 마킹기 라벨 리본

제목 TEKLYNX 라벨뷰 바코드 라벨 소프트웨어 작성일 2018-05-29
글쓴이 아이콤 조회수 2,003

본문

TEKLYNX  간단하거나 복잡한 라벨링 필요를 위한 TEKLYNX 솔루션 스위트 전체에서 보다 예측 가능한 바코드 라벨 소프트웨어 비용을 가능하게 하는 비용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TEKLYNX 구독 라이선스는

간단합니다.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가 구독 비용에 포함되기 때문에 구독 기간 중에 최신 제품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연합니다. – 고객들에게 선택을 제공합니다. 완전한 비용의 완전한 라이선스가 올해 예산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구독 라이선스는 같은 제품을 더 낮은 가격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치 있습니다. – 더 낮은 선불 비용은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많은 소프트웨어(추가 사용자, 업데이트, 지원)를 사용할 수 있으며 최신 기술 사용이 보장됩니다.

TEKLYNX 구독 라이선스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판단하기 위해 지금 판매업체에 문의하십시오!

구독 라이선스를 갱신하는 방법은 해당 제품 버전에 대한 안내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barcodesystem.co.kr/product/new_pro/label_program_labelview.ht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